September 25,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공구일이의 캡슐세제가 누적 판매량 75만 개를 기록했다.

공구일이는 ‘오후 9시부터 12시, 저녁 시간을 채워주는’ 브랜드로 첫 제품인 캡슐세제의 간편함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초도 물량 25만개를 완판하며 성장한 공구일이 캡슐세제는 AK플라자와의 오프라인 단독 런칭과 현대백화점에서도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하며 한 단계 성장했다. 

또한 생활용품에서도 성분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트렌...

August 22, 2019

올해도 빠질 수 없죠, 몬코의 '놀놀할할'의 #놀놀

올해는 수상레저에서 스케일을 좀 더 키워봤습니다.

네, 올해는 바다로 갔습니다 : )

#바다, 그리고 #서핑

서핑하면 유명한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를 몬코도 다녀왔습니다.

보드 렌탈 3시간 꽉 채워 패들과 서핑, 해변가에서 미식축구를 즐겼던 몬코들. (feat. 대단한 체력)

#먹코몬코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잘 먹기로 소문난 몬코이니 또 맛있는게 빠질 수 없죠?

1박 2일동안 휴게소 음식부터, 고기, 해산물, 안주, 커피, 디저트까지 무엇하나...

July 22,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몬코(MONCO)는 2016년에 설립된 온라인 인큐베이팅 기업이다. ‘저평가된 제조사의 제품, 회사, 사람을 시장의 스타로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10여개 제품의 유통과 마케팅을 총괄해오고 있다. 그간 몬코가 이뤄낸 결과물과 성과는 놀라웠다. 처음 런칭했던 음식물처리기는 매출을 60배 이상 끌어올렸고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에 올랐다. 또 공기청정기의 매출은 30배 이상 끌어올려 백화점 단독 매장 입점을 성공...

June 21,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구일이의 캡슐세제가 출시 3개월만에 온라인 누적 판매량을 25만개를 돌파하면서, 이번 달에 AK플라자(분당점)와 손잡고 오프라인 첫 단독 런칭을 시작한다.

공구일이의 캡슐세제는 기존 세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고농축 캡슐 소량으로 세탁 과정이 끝나는 아이템이다.

2030 취향에 맞추어 보관하기 편안한 사이즈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 재질로 패키지를 제작하여 더욱 경제적이다. 더군다나 국내...

June 21,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0912(이하 공구일이)의 캡슐세제가 지난 6월 20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 행사를 마쳤다.

행사는 6월 20일부터 7월 4일 2주간 진행되며 3+1 행사와 무료배송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존 온라인 판매가에서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29CM에서 공구일이 캡슐세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구일이는 2030의 저녁시간인 ‘오후 9시부터 12시, 저녁 시간을 채우는 브랜드’...

June 21,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함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집중

20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공구일이의 캡슐세제가 누적 캡슐 판매량 50만 개를 기록했다. 공구일이는 ‘오후 9시부터 12시, 저녁 시간을 채워주는’ 브랜드로 캡슐세제의 간편함으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공구일이 관계자는 “평소 퇴근 후 빨래를 하는데 가루세제를 흘리거나 섬유유연제가 손에 묻는 것이 불편해 캡슐세제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직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고 있...

May 27, 2019

우리의 옛 이름, DHJM.

미팅을 가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할때면 항상 받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회사 이름 뜻이 뭐에요?"

사실 거창한 뜻이 있는 약자는 아니었습니다.

2016년 1월 회사 창업 당시의 창업자 두 사람의 이니셜을 딴 것이었죠.

그러나 2016년 11월부로 두 공동창업자 모두 회사에서 떠나게 되고,

회사의 첫 창업멤버였던 고권희님이 지금까지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회사명에 대해 많은 이야기들을 나눠왔습니다.

그리고 기나긴 과정 끝에

2019...

May 17, 2019

몬코는 항상 5월즈음 되면 봄나들이가 가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1박까지는 부담스러우니 가볍게 가까운 곳으로 당일치기 나들이를 가자!' 라고 하고 우리는 '속초'에 갔습니다.

몬코 기준에 가까운 곳의 범위가 어느새 속초까지로 넓어졌네요 : )

몬코는 #놀놀할할, 놀땐 정말 노는 것에 충실하기 때문에

속초에 가서 다같이 맛있는 막국수 한그릇 하고,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가서부터는 집으로 돌아가는 시간까지 자유시간!

누구는 속초중앙시장에 가서 시장구경하며 유명하다는 닭강정을 사먹기도,

누구...

April 5,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구일이(203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순삭 캡슐세제’가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기록했다.

최초 국내생산으로 12월에 온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오픈마켓, 소셜 이벤트를 통해 초도 물량이 25만개를 모두 소진했다.

공구일이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아직 익숙하지 않은 캡슐형태의 세탁세제를 런칭하면서, 온라인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여 주부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입소문이나 판매 탄력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요즘은...

March 21, 2019

기사 전문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일 오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단어는 ‘아디다스 깔깔이’이다. 비단 아디다스 깔깔이만이 인기를 끈 것은 아니다.

흔히 군대에서 입는 깔깔이가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기 시작한 것은 언제부터 일까

2018년 말 SNS 를 뜨겁게 달군 영상 중에는 ‘깔깔이는 누구나 입을 수 있다’라는 카피를 이용한 영상이 있었다. 인스타그램에서만 1억 뷰를 기록한 노크어스 깔깔이는 10대부터 30대, 40대까지 남녀노소 모두에...

Please reload